서울 내 호텔별 야외 바비큐 프로모션 모음

[관광레저신문=왕진화 기자] 답답한 실내에서 벗어나 야외에서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기에 더없이 좋은 5월. 호텔들이 하나둘 바비큐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날이 제대로 풀렸음을 알려주고 있다. 이 프로모션들을 취향대로, 필요한대로 활용하면 멋진 조경과 봄 날씨를 벗삼아 빼놓을 수 없는 바비큐 식도락을 즐길 수 있다.
한적한 녹음과 아름다운 도심뷰를 바라볼 수 있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바비큐, 캠핑장에 온듯 내 손으로 마음껏 구워먹을 수 있는 바비큐, 가족 또는 직장인의 주말을 책임지는 주말 바비큐, 이색 몽골리안 바비큐까지! 어떤 사람들과 어디서 즐기면 좋을까? 호텔별로 특징을 잡아 살펴봤다. [사진=각 호텔 제공]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공]

수영장 옆에서 즐기는 럭셔리 분위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대표하는 야외 레스토랑 ‘풀사이드 바비큐’는 5월부터 9월까지 야외 수영장 영업 종료 후 선보이는 야외 뷔페 레스토랑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풀사이드 바비큐는 푸른 신록이 어우러진 이국적인 조경과 루프톱에서 바라보는 듯 장엄하게 펼쳐지는 아름다운 도심 야경을 바라보며 바비큐 뷔페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연인, 가족 식사 및 각종모임을 위한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풀사이드 바비큐는 애피타이저 스테이션, 그릴 스테이션, 디저트 스테이션으로 구성된다.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대형 참숯 그릴에서 즉석 요리되는 다양한 그릴 요리다. 쇠등심, 양고기, 닭고기, 왕새우, 통돼지 바비큐 구이 등 셰프가 즉석에서 구워내는 다양한 바비큐 요리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음료 무제한 패키지 상품도 있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면 생맥주, 화이트, 레드와인을 무제한으로 곁들여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낼 수 있다.
풀사이드 바비큐는 5월 10일부터 매일 저녁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우천시에는 폐장된다. 단, 7-8월은 오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이용 가격은 주중(월-목) 98,000원부터, 주말 및 공휴일에 108,000원이다. 무제한 음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는 주중 128,000원, 주말 138,000원이다. 상기 금액에 세금 포함.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02-799-8495로 가능하다.
 

[사진=르 메르디앙 서울 제공]

내 손으로 직접 해먹는 바비큐!
르 메르디앙 서울은 시그니처 다이닝 ‘셰프 팔레트’의 야외 테라스 가든에서 프라이빗하게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셰프 더 그릴(Chef the Grill)’을 선보이고 있다.
‘셰프 더 그릴(Chef the Grill)’은 도심 속 유니크한 테라스 정원에서 직접 바비큐를 요리할 수 있는 아웃도어 그릴 다이닝이다. 육류와 해산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생맥주 5종 및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등 취향에 따라 주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샐러드 및 디저트 등을 맛볼 수 있는 별도 부스가 설치된다. 가격은 육류 플래터(1인분) 기준 38,500원부터이며 론칭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육류·해산물로 구성된 2인 플래터와 샐러드, 채소 구이, 주류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10만 원에 판매한다. 문의 및 예약은 02-3451-8271로 가능하다.
 

[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제공]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색 몽골리안 바비큐
그랜드 힐튼 서울은 백련산의 산뜻한 바람이 불어오는 5월, 뷔페 레스토랑의 야외 테라스에서 셰프가 직접 조리해주는 무제한 ‘몽골리안 바비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본 프로모션은 그랜드 힐튼 서울 뷔페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인 몽골리안 바비큐부터 숯불 LA갈비, 양갈비, 돼지고기 바비큐 등의 다양한 바비큐 메뉴와 신선한 해산물을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조리하여 즉시 제공한다. 모든 바비큐 메뉴는 오리지널 참숯에 구워 메뉴 본연의 맛과 숯불의 향을 같이 느낄 수 있다.
한편, 무제한 ‘몽골리안 바비큐’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5월~6월에는 주말 및 공휴일 저녁, 7월~9월에는 매일 저녁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 힐튼 서울 홈페이지(https://www.grandhiltonseou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가족이 함께 가든 주말 바비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의 숯불갈비 전문점 명월관에서는 10월 6일까지 매주 토요일 명월관 마당에서 야외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명월관 가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시원하게 탁 트인 한강의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명월관 야외 가든에서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바비큐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본 행사는 아차산의 녹음이 우거지는 5월부터 낙엽이 지는 10월까지 이어진다. 7월과 8월을 제외하고 5월 5일과 6일 양일간, 그리고 5월 12일부터 7월 7일까지, 8월 25일부터 10월 6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명월관 바비큐 뷔페에는 샐러드바가 함께 운영되어 영양의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다양한 디저트가 준비되어 고기 위주의 식사를 더욱 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바비큐의 맛을 살려줄 와인 한 잔과 무제한 생맥주까지 포함된 구성으로 주말 저녁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한편, 명월관 가든 바비큐의 이용 금액은 성인 13만원, 초등학생 7만원, 그리고 생후 36개월 이상의 미취학 아동은 4만원이다. 메뉴 문의 및 예약은 전화 02-450-4595를 통해 가능하며, 더 많은 정보는 워커힐 홈페이지(www.walkerhi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제공]

직장인들의 불금을 즐길 수 있는 여의도 바비큐
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Seoul - Marriott Executive Apartments)은 따스한 봄, 직장인들을 위한 도심 속 휴식공간, 그리너리 인 더 가든 내 바비큐 그릴 메뉴 및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친친 템포(CinCin Tempo)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탈리아어로 ‘건배!(Cin Cin)’라는 뜻 담고 있는 ‘친친 템포(CinCin Tempo) 프로모션’은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 9시까지 이용 가능한 프로모션으로 비밀 정원에 와있는 듯한 자연을 담은 그리너리 인 더 가든 내 고객들이 실속 있는 가격에 소고기, 닭고기, 소시지 구이, 구운 야채, 드라이 스낵 등 풍성한 바비큐 그릴 메뉴 구성의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가슴 속까지 시원한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어 바쁜 업무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준다. 또한, 프라이빗한 공간이 마련되어 가족연, 회식, 기업 미팅 등 소규모 모임을 갖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단, 우천 시, 라이브러리로 대체된다. 본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이용가능하다. 가격은 1인 기준 3만 9천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이다. 문의 및 예약은 파크카페 02-2090-8050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