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골든블루 다이아몬드’와 ‘골든블루 20년 서미트’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시행

[사진=㈜골든블루 제공]

[관광레저신문=정소영 기자]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최상층인 19층에 위치한 젊은 감각의 르바에서 골든블루 다이아몬드’와 ‘골든블루 20년 서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 열렸다.

국내 위스키 전문 기업 ㈜골든블루가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르바(Le Bar)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위스키를 맛볼 수 있는 ‘위스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일 저녁 6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된다. 르바에서 제공하는 과일안주와 소프트 드링크와 함께 즐기는 이번 프로모션의 가격은 ‘골든블루 다이아몬드’는 132,000원, ‘골든블루 20년 서미트’는 198,000원이다. 

㈜골든블루 마케팅본부장 박희준 전무는 “평소에 위스키를 접하기 어려운 사람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위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비스 앰배서더와 함께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사랑하는 사람과 모던한 분위기의 르바에서 분위기를 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위스키의 진한 풍미를 느끼며 1석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르바에서는 세계적인 위스키로 등극한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도 만날 수 있다. 문의 및 예약은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르바(02-6361-8120~1)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