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타이틀리스트 제공]

[관광레저신문=왕진화 기자] 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가 6월 5일 (화) 오전,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스카이 72 드림골프연습장 내 TFC (타이틀리스트 피팅 센터)에서 오는 7월 2일 출시되는 또 다른 프리미엄 골프볼 AVX의 출시에 앞서 미디어 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미디어 데이는 지난달(5월) 미국에서 출시되며 전세계적으로 주목 받았던 또 다른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볼 AVX 제품이 국내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자리였다. 이번 AVX 출시 미디어 데이에서는 AVX 제품의 개발과정에서부터 골퍼들의 피드백, 제품의 특징, 기술력 등이 공개됐다.

AVX 골프볼은 타이틀리스트 R&D팀의 혁신적인 코어와 커버, 그리고 공기역학 기술의 집약체로 타이틀리스트의 프리미엄 골프볼 중 가장 낮은 탄도로, 특히 롱게임 및 아이언 샷에서 낮은 스핀량과 낮은 탄도로 긴 비거리는 물론 가장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제품 관계자는 "기존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의 개발 방향인 ‘골퍼에서 시작해 골퍼에서 끝나는’ 프로세스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역대 최대 규모의 마켓 테스트를 거쳐 탄생했다. 지난 2017년 10월부터 2018년 1월까지 4개월간 미국 아리조나, 캘리포니아, 플로리다의 3개 주(州) 시장에 먼저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그 결과, 많은 골퍼들이 AVX의 비거리, 특히 롱게임과 아이언의 압도적인 비거리 증가와 함께 부드러운 타구감을 경험할 수 있게 되면서 폭발적인 호응과 구매 의사가 이어졌고, 전세계 시장에 출시할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는 7월 2일에 출시될 AVX 골프볼은 화이트와 하이 옵틱 옐로우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전국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www.titlei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