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레저신문=왕진화 기자] 호텔업계가 핼러윈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파티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 전통 설화 속 공포를 가져온 그랜드 하얏트 서울부터 호박 등불로 핼러윈 밤을 장식한 서울 여러 호텔들까지 핼러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호텔들의 제안을 소개한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공]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핼러윈 파티 ‘숨겨진 마을’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한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매년 다양한 콘셉트로 이색적인 파티를 선보여왔다. 이번 핼러윈 파티도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이번 콘셉트인 ‘숨겨진 마을’은 한국적인 핼러윈 파티로 버려진 한국 가옥을 옮겨와 전통 설화와 전설 속 공포를 재구성했다. 청사초롱 길이 이끄는 곳으로 따라가면 우물이 있는 마당이 보이고 마침내 숨겨진 마을에 다다르게 되어 비로소 숨겨진 마을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실제 가옥을 옮겨놓은 듯한 연출과 전통 인물들로 분장한 직원들이 으스스한 분위기의 완성도를 높였다.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는 미처 파티 준비를 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파티에 걸맞은 분장을 받아볼 수 있는 공간을 준비하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구성했다.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DJ와 라이브 밴드의 공연 외에도 우물 속에 손을 넣어 경품에 도전하는 시간과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핼러윈 파티는 10월 26일과 27일 오후 7시부터 오전 4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입장료는 웰컴 칵테일 한 잔을 포함하여 5만원이다. 자세한 문의는 02-799-8601.

★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 라운지 & 바 핼러윈 파티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 라운지 & 바에서는 핼러윈 데이를 맞아 10월 26일(금) 저녁 8시부터 새벽 12시까지 핼러윈 파티를 진행한다. 핼러윈 콘셉트로 플라워 장식과 포토월이 꾸며진 라운지 &바에서 유명 디제이의 공연부터 재즈 공연, 핼러윈 써커스 퍼포먼스, 바텐더들의 쉐이킹 퍼포먼스까지 즐길 수 있다.

당일 방문한 고객은 핼러윈 테이블 세트 메뉴 또는 스탠딩 파티를 선택할 수 있고 가격은 테이블 세트 메뉴는 50만원, 스탠딩 파티는 4만원(세금 봉사료 포함가)이다. 핼러윈 파티를 즐기는 모든 고객에게 웰컴 칵테일 1잔을 제공하며, 테이블 세트 메뉴를 선택한 고객은 테이블 당 스노우 레오파드 인데이져드 에디션 1병과 볼링저 샴페인 1병 또는 맥켈란 싱글몰트 500ml 중 택 1, 소시지 플레이트를 즐길 수 있다. 스탠딩 파티를 선택한 고객은 핼러윈 파티를 위해 선보이는 칵테일 7개 중 1개와 핼러윈 핑거 푸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당일 참석한 고객 대상으로 객실 이용권이 포함된 다양한 럭키드로우 행사도 있다. 자세한 문의는 02-317-0365.

★ 파크 하얏트 서울: 뵈브 클리코와 옐로윈 (Yelloween) 프로모션
핼러윈을 맞아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바이닐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The Timber House)’는 10월 26일 단 하루, 열정적인 라이프 스타일과 혁신을 상징하는 샴페인 브랜드, ‘뵈브 클리코(Veuve Clicquot)’와 ‘옐로윈(Yelloween)’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의 하이라이트인 ‘옐로윈 파티’는 ‘뵈브 클리코 옐로 레이블(NV, Veuve Clicquot Yellow Label)’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1,2부로 나뉘어 운영된다. 각각 오후 6시부터 9시, 오후 9시부터 12시이다. 무제한 샴페인과 함께 카나페(1인 2개) 가 제공된다. 가격은 1인당 10만원이다(별도의 입장료 또는 봉사료 없음). 자세한 문의는 02-2016-1291.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